매일신문

㈜아이피시 김판수 대표이사·경남특별자문위원회 김효선 위원장, 2026년도 경남적십자사 가족 기빙클럽 3~4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박희순)는 2일 ㈜아이피시(대표이사 김판수) 및 경남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위원장 김효선)와 2026년도 가족 기빙클럽 3~4호 전달식을 진행했다.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박희순)는 2일 ㈜아이피시(대표이사 김판수) 및 경남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위원장 김효선)와 2026년도 가족 기빙클럽 3~4호 전달식을 진행했다.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박희순)는 2일(화) ㈜아이피시(대표이사 김판수) 및 경남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위원장 김효선)와 2026년도 가족 기빙클럽 3~4호 전달식을 진행했다.

㈜아이피시 김판수 대표이사는 2009년 마창중앙적십자봉사원으로 입회한 후, 지금까지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실제로 2015년부터 독거노인 위안행사 지원금 전달, 2016년 빵 나눔봉사, 사랑의 특식 나눔행사 기부금 기탁, 노인경로잔치 후원금 기부, 사랑의 연탄 나눔행사 지원금 전달 등의 활동을 해왔다. 또한, 2019년부터 기빙클럽에 참여하며 지역사회 위기가정을 지원해 왔다.

경남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 김효선 위원장은 경남적십자사를 통해 희망나눔성금 2백만 원을 지원했다. 지난 5월에는 진주시협의회 봉사원과 함께 이동 급식 배식 봉사를 진행했으며, 지난 7월에는 ㈜아이피시 김판수 대표이사와 기빙클럽에 동참하며 나눔 활동을 함께했다.

김판수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2026년 가족 기빙클럽에 이름을 올리게 되어 기쁘다"며 "적십자사의 인도주의 활동에 잘 사용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남국 대통령실 디지털소통비서관은 인사 청탁 논란에 휘말려 4일 사의를 표명했으며, 대통령실은 즉각 사직서를 수리했다. 이와 관련해 문진석 더불...
더불어민주당은 2029년부터 법정 정년을 61세로 늘리고, 점진적으로 65세까지 연장하는 방안을 제시했으며, 이는 퇴직 후 재고용과 연계되어 기...
류중일 전 삼성라이온즈 감독이 자신의 전 며느리가 고교 제자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사건과 관련해 국민청원을 통해 제도 개선을 촉구하며 억울함을...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