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제22기 민주평통 자문회의 출범회의 참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강남구협의회 신규 자문위원들과 활동 결의 다짐

지난 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지난 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제22기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출범회의'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아이넷방송그룹]

아이넷방송그룹은 박준희 회장이 지난 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열린 '제22기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출범회의'에 참석했다고 3일 밝혔다.

행사에는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의장 이재명 대통령, 자문위원 1만500여명, 초청인사 200여명이 자리했다.

박 회장은 이날 서울시 민주평통 강남구협의회 제22기 차석 부회장으로서 새로 위촉된 민주평통 강남구협의회 자문위원들과 행사에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함께 만드는 평화, 더 나은 미래 평화통일! 국민이 합니다'란 슬로건으로 진행됐다.

참석 위원들은 국민주권, 평화공존, 화해협력, 공동성장, 미래, 함께의 가치를 국민들의 평화 대한 바람을 담은 대통령의 평화통일정책과 철학을 민주평통 활동 방향에 담아내어 사명감을 가지고 국민과 함께 활동하고자 하는 결의를 다졌다.

한편, 박준희 회장은 지난 2001년 7월 김대중 대통령 제10기 민주평통 자문회의 자문위원을 시작으로 노무현 대통령 제13기, 문재인 대통령 제18기·제20기 강남구협의회 부회장, 윤석열 대통령 제21기 강남구협의회 부회장, 이재명 대통령 제22기 차석 부회장으로 활동해 오고 있다. 박 회장은 부산시 민주평통 북구협의회 회장 표창장, 민주평통 자문회의 사무처장상, 통일에 관한 여론수렴 등으로 강남구청장 표창 등을 수상했다. 이와 더불어 북한 식량부족 상황에 대한 북한 어린이들이 충분한 영양을 공급받을 수 있는 정책 제안 활동을 꾸준히 해 오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9일 당헌당규 개정안을 발표하며 6·3 지방선거에서 대구경북의 포항시장과 달서구청장 공천을 중앙당에서 관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빗썸은 지난 6일 진행한 랜덤박스 이벤트에서 시스템 오류로 62만 개의 비트코인을 오지급한 사건에 대해 고객들과 개별 접촉을 통해 회수 작업...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은 아들 임동현 군의 휘문고등학교 졸업식을 축하하며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임 군의 모습에 흐뭇한 반응을 보였다. 임 군...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이 개전 4년을 맞이하며, 현재 양국은 미국 주재로 휴전 협상을 진행 중이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공격으로 사회 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