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방송그룹은 박준희 회장이 지난 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열린 '제22기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출범회의'에 참석했다고 3일 밝혔다.
행사에는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의장 이재명 대통령, 자문위원 1만500여명, 초청인사 200여명이 자리했다.
박 회장은 이날 서울시 민주평통 강남구협의회 제22기 차석 부회장으로서 새로 위촉된 민주평통 강남구협의회 자문위원들과 행사에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함께 만드는 평화, 더 나은 미래 평화통일! 국민이 합니다'란 슬로건으로 진행됐다.
참석 위원들은 국민주권, 평화공존, 화해협력, 공동성장, 미래, 함께의 가치를 국민들의 평화 대한 바람을 담은 대통령의 평화통일정책과 철학을 민주평통 활동 방향에 담아내어 사명감을 가지고 국민과 함께 활동하고자 하는 결의를 다졌다.
한편, 박준희 회장은 지난 2001년 7월 김대중 대통령 제10기 민주평통 자문회의 자문위원을 시작으로 노무현 대통령 제13기, 문재인 대통령 제18기·제20기 강남구협의회 부회장, 윤석열 대통령 제21기 강남구협의회 부회장, 이재명 대통령 제22기 차석 부회장으로 활동해 오고 있다. 박 회장은 부산시 민주평통 북구협의회 회장 표창장, 민주평통 자문회의 사무처장상, 통일에 관한 여론수렴 등으로 강남구청장 표창 등을 수상했다. 이와 더불어 북한 식량부족 상황에 대한 북한 어린이들이 충분한 영양을 공급받을 수 있는 정책 제안 활동을 꾸준히 해 오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경제성 제외' 전문가 권고 왜 무시됐나…대구시 신청사 선정 평가 기준 논란
李대통령 "국가권력 범죄, 나치전범 처리하듯 살아있는 한 처벌"
李대통령, '계엄 1년' 3일 저녁 시민대행진 참석
한동훈 "계엄, 보수 아닌 국힘 잘못…반성하고 새로 태어나야"
장동혁 "남은 지방권력까지 내주면 대한민국 시스템 순식간에 무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