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오스템임플란트, 치의학 인재 167명에 장학증서 수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6일 서울 강서구 트윈타워 본사에서 '2025년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어 전국 15개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장학생 167명 가운데 100여 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장학생들은 각 학교 학장과 교수진으로부터 증서를 받고 만찬 자리도 함께하며 학업 성취를 축하했다. 행사에 참석한 학생들은 전시관 견학을 통해 치과 임플란트 제품과 장비도 둘러봤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장학사업은 2003년 시작돼 지금까지 누적 수혜자가 1천4백명을 넘었다. 2022년부터는 치위생학과·치기공학과 학생으로 대상을 확대해 현재 85개 치위생학과, 21개 치기공학과 학생 약 2천명이 장학 지원을 받고 있다.

회사는 치의학 발전을 위한 연구·교육 지원에도 적극적이다. 대학 발전기금 기부, 치과 장비 지원, 학술행사 후援에 더해 마곡 R&D 사옥 내 대강당과 세미나실을 관련 단체에 개방하며 교육 공간으로 활용되도록 돕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측은 치과계의 성원에 대한 보답이자 임상·산업 발전을 위한 인재 육성이라는 취지에서 장학사업을 이어가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이 대구경북 행정통합을 '기회'로 언급하며 통합 논의에 탄력을 줄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시장 출마를 고민 중인 주호영...
정부가 한국철도공사와 에스알(SR)의 통합을 통해 고속철도 운행 횟수와 좌석 증가를 추진하고 있으나, 요금 현실화와 같은 과제가 여전히 남아 있...
경기 화성에서 수면제가 탄 술을 먹인 뒤 성폭행하고 이를 촬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인터넷 방송 BJ A씨와 피해자의 남자친구 B씨에게 검찰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