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 결혼합니다]박성준·양원영 결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25년 12월 20일(토) 오후 2시 30분 퀸벨호텔 3층 프라임홀

박성준·양원영 결혼
박성준·양원영 결혼

박성준·양원영 결혼

2025년 12월 20일(토) 오후 2시 30분

퀸벨호텔 3층 프라임홀

양양아 안녕! 이런 거 싫어하는 건 알지만, 이것도 하나의 추억이고 또 언제 신문에 우리 모습이 남겠어? 하는 생각으로 신청했어. 네가 부끄러워하는 모습이 벌써 눈에 선해서 웃음이 나온다.

너랑 2022년 봄에 만나 벌써 3년 넘게 변함없이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네.

가끔 티격태격할 때도 있지만 돌아서면 금방 웃음이 나는 우리 사이가 나는 참 좋아. 신문에 실릴 우리 모습은 조금 어색할지 몰라도, 그 모습조차 나중엔 분명 웃으면서 이야기할 수 있는 소중한 한 페이지가 될 거야.

너와 함께한 모든 순간이 나에게는 잊지 못할 선물이자 행복이었어.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나는 언제나 네 곁에서 가장 든든한 사람으로 있을게. 앞으로 만들어갈 날들이 더 기대돼.

나와 함께해 줘서 고맙고, 남은 우리의 날들도 잘 부탁해. 진심으로 사랑한다.

※자료 제공은 웨딩쿨에서 협조해 주셨습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지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의 분당 아파트 매매 요구에 대해 강하게 비판하며 역대 대통령들은 이런 요구를 받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은 고액 자산가 유출 관련 보도자료 논란에 대해 면밀한 데이터 검증을 지시하며, 대한상의는 사과문을 통해 통계의 정...
8일 오전 11시 33분, 경주시 문무대왕면 입천리에서 발생한 산불에 대해 소방당국이 국가동원령을 발령하고 대구, 대전, 울산 등 5개 시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