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FC 선수 4명, 12월에 '웨딩 마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주공, 우주성, 박대훈, 장성원 등 이달에 결혼식

이달에 결혼식을 올리는 네 명의 대구FC 선수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김주공, 박대훈, 장성원, 우주성 선수 커플. 대구FC 제공.
이달에 결혼식을 올리는 네 명의 대구FC 선수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김주공, 박대훈, 장성원, 우주성 선수 커플. 대구FC 제공.

프로축구 대구FC 선수 네 명이 12월에 잇달아 결혼식을 올린다.

대구FC는 소속 선수 김주공, 우주성, 박대훈, 장성원이 이달 결혼식을 올린다고 9일 밝혔다.

12월 웨딩 마치의 첫 테이프를 끊는 선수는 김주공. 김주공은 14일 서울에서 신부 안해리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한 주 뒤인 우주성은 20일 신부 정미호 씨와 서울 엘리에나호텔 5층 컨벤션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다음날인 21일에는 두 선수의 결혼식이 함께 열린다. 박대훈은 이날 대구에서 신부 윤혜린 씨와 백년가약을 맺고, 장성원은 같은날 서울 웨딩시그니처 4층 아너스홀에서 신부 권연아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대구FC는 "이들 선수 모두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오랜 연애 끝에 가정을 이루게 됐다"며 "네 선수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전하며 팬 여러분들도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달 결혼식을 올린 네 선수는 짧은 휴식을 가진 뒤 내년 시즌 준비에 본격적으로 돌입할 계획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조치 종료 전인 5월 9일까지 정부와 여당 인사들이 집을 매도해야 정책에 대한 신뢰가 ...
최근 국내 반도체 관련주가 미국의 금리 인상 우려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연준 의장 후보 지명 여파로 하락세를 보이며, 코스피도 미국 증시...
전 한국사 강사이자 유튜버인 전한길씨는 손현보 목사로부터 귀국 권유를 받았으며, 손 목사는 지난해 대선 관련 혐의로 구속됐다. 태백산 눈축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