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여성정책개발원, '2025년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회공헌 활동 공로 '경상북도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수상

경북여성정책개발원
경북여성정책개발원

경북여성정책개발원(원장 하금숙, 이하 개발원)은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인정제'에서 2025년 인정기관으로 선정됐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독려하여, 지속가능한 사회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이다.

개발원은 여성·가족·아동 분야의 정책연구 및 사업을 바탕으로 경상북도 내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특히 선도적 ESG경영에 기반한 ESG 각 분야의 우수한 성과들이 이번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증 획득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됐다.

더불어 개발원은 지난 12일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증과 함께 지역 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상북도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도 함께 수상했다.

하금숙 원장은"앞으로도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은 지역사회와 더불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공공기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지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의 분당 아파트 매매 요구에 대해 강하게 비판하며 역대 대통령들은 이런 요구를 받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은 고액 자산가 유출 관련 보도자료 논란에 대해 면밀한 데이터 검증을 지시하며, 대한상의는 사과문을 통해 통계의 정...
8일 오전 11시 33분, 경주시 문무대왕면 입천리에서 발생한 산불에 대해 소방당국이 국가동원령을 발령하고 대구, 대전, 울산 등 5개 시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