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샘, 학생방 캠페인 진행… 조이 시리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초등 시기 특성을 반영한 '조이S 2 단독 책상' 인기
중·고등생 학습 패턴에 맞춘 '조이A' 시리즈도 선봬

한샘의
한샘의 '조이S 2 책상'. 한샘 제공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겨울방학 수요에 맞춰 초등과 중·고등학생의 학습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공부방 책상 선택 팁을 제안했다.

먼저 한샘의 '조이S 2 단독 책상'은 책상을 정면·측면 등 원하는 방향으로 배치할 수 있어 다양한 활동이 많은 초등 시기 특성을 반영한 제품이다. 90도 회전 가능한 '스위블 조명'은 배치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3단계 밝기 조절과 3단계 색온도 조절 기능을 통해 시력 발달이 중요한 성장기 아이들 눈의 피로를 최소화하도록 설계됐다.

전동 높낮이 조절 기능을 갖춘 '조이S 2 모션데스크'는 초등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성장에 따라 자연스럽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바른 자세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된다. 책상 전면의 원형 컨트롤러로 앉은 상태에서도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넉넉한 수납 공간은 아이가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만드는 데 용이하다.

한샘이 새롭게 선보인 '조이A' 시리즈는 중·고등학생 학습 패턴 변화에 맞춘 집중형 라인업이다. 대표 제품인 '조이A 스크린 책상'은 파티션을 추가해 집중력을 깨트리는 외부 시야를 차단하고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전면 철제 스크린은 계획이나 목표를 붙여 놓을 수 있어 자기주도 학습에 효과적이다. 조명·콘센트·USB·모니터 선반 등은 모두 손이 쉽게 닿는 위치에 구성돼 학습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설계됐다. 책상에 '더블라인 컨트롤러형 조명'을 설치하면 60단계까지 밝기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학습 상황에 맞춘 섬세한 조도 설정이 가능하다.

또 '조이A 측면형 책상'은 수납 책장을 활용해 학습 공간과 휴식 공간을 자연스럽게 분리할 수 있어 작은 방에서도 집중력을 강화하는 구조를 만들 수 있다. 철제 기둥 선반은 개인소품을 정돈해 책상 위를 깔끔히 유지할 수 있어 집중 흐름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전국 한샘 매장에서는 자녀방 3D 상담·설계 서비스를 제공해, 실제 공간에 배치했을 때의 크기와 동선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한샘은 학령별 학습 공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달부터 국내 대표 수학 강사 정승제를 앰버서더로 한 학생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조이 시리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한샘 신학기 클럽' 가입 고객에게는 다양한 체험 혜택을 담은 '올인원 바우처'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은 오랜 기간 한국인의 공간과 가구를 연구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연령별로 필요한 학습 환경을 세밀하게 고려한 학생방 책상 조이를 개발했다. 겨울방학은 학습 루틴을 재정비하기 좋은 시기인 만큼 자녀에게 맞는 공부방 환경을 조성해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샘의
한샘의 '조이A' 시리즈. 한샘 제공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