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효성병원, 경산시청과 '건강 증진 및 재능기부' 업무 협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효성병원(이사장 박경동)은 경산시청과 '상호 재능기부 나눔 및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3일 열린 협약식에는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최종환 위원장과 효성병원 황부식 행정부원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최종환 위원장은 "이번 협약체결로 경산시청 공무원들의 건강증진뿐만 아니라 지역민을 위해 양 기관의 재능기부 및 문화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부식 행정부원장은 "이 협약이 지역 행정을 이끄는 공무원들의 건강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건강 증진을 위해 공공기관과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효성병원은 서울・경기 제외 유일한 산부인과 전문병원이자 인증의료기관으로 지난해 영남권 유일의 24시간 365일 분만이 가능한 '필수특화 기능 의료기관(분만분야)'으로 선정, 고도화된 의료기술을 인정받은 의료기관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는 청년층 사이에서 우경화 흐름이 확산되고 있다며 우려를 표했다. 24일 유튜브 채널에서 황현필 작가와의 대담에서, 황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60대 투자사기 피의자 A씨가 경찰의 체포영장 집행 과정에서 서울 서초구 7층 건물에서 추락해 사망했다. A씨는 사기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
미국 트럼프 행정부는 새 국방전략(NDS)에서 한국이 북한을 억제하는 데 주된 책임을 질 능력이 충분하다고 발표하며, 이를 미국의 국익에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