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로봇랜드재단(원장 최원기)은 로봇랜드 연간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로봇랜드 캐릭터 굿즈를 선착순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간회원 가입 선물은 시중뿐만 아니라 테마파크 기념품점에서도 판매하지 않는 한정 굿즈다.
연간회원 가입 선물은 신규가입, 재가입, 사전가입 고객에게 증정된다. 재 가입은 기존 가입고객이 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가입, 사전가입은 기간 만료 이전 6개월 이내에 가입이다. 재가입과 사전가입 모두 기존 가입가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단, 로봇랜드 연간회원을 할인가로 신규가입 할 경우 재가입 및 사전가입이 적용되지 않는다.
로봇랜드 담당자는 "로봇랜드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연간회원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주기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라고 전하며 향후 연간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봇랜드는 오는 설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를 준비했다. 경남 청소년 버스킹 공연, 한국민속전통진흥회의 '사자놀이 공연', '화천 농악 공연' 등이 펼쳐진다. 또한 연휴기간 동안 복주머니 손거울 만들기, 팬시우드 색칠하기 등 아이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기존 2월 16일에 예정되어 있는 설 맞이 불꽃쇼는 산불 예방을 위해 연기됐다.
연간회원 이벤트와 설연휴 기간 공연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누리집(robot-land.co.kr)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많은 뉴스
"얻다 대고 감히" 점잖던 김민석 총리 역대급 분노, 왜?
국힘, 한동훈 이어 '친한계' 김종혁 제명…배현진은 징계 절차 착수
이진숙 "대구는 제 DNA 만들어준 곳"…대구시장 출마 예고
윤재옥 "TK 통합은 생존의 문제…정치적 계산 버리고 결단해야"
李대통령, 소머리국밥에 소주 한 잔…"국민 힘든 것 느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