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개방형 직위를 공개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직위는 개방형 부장급(3급)으로, ▷문화예술본부 예술진흥부장 ▷대구미술관 학예연구실장 2개 자리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시험을 통해 5월 중으로 최종 임용될 예정이다.
문화예술본부 예술진흥부장은 ▷문화예술 사업 관리 ▷문화예술진흥 관련 업무 총괄 ▷대내외 협력 체계 구축 등을 담당한다. 대구미술관 학예연구실장은 ▷학예연구실 운영 총괄 ▷전시 기획 및 운영 ▷소장품 조사·연구 및 아카이브 구축 ▷미술관 행사 기획 추진 ▷교육 관련 업무 등을 맡는다.
응모 자격요건은 비전 제시 및 조직혁신을 이끌 수 있는 전략적 리더십을 갖춘 자로,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자이며, 필수요건으로는 ▷직무 관련 경력 10년 이상 ▷기타 이와 동등 이상의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하는 자로서,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인사 규정' 제8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아야 한다. 임기는 최초 2년이며, 성과 평가에 따라 1회에 한해 계약연장이 가능하다.
응시 자격 및 세부 요건 등 자세한 사항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www.dgfca.or.kr)와 대구시 홈페이지(www.daegu.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응시원서는 오는 15일(화)까지 이메일(recruit@dgfca.or.kr)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0%선 붕괴…20대 부정 평가 높아
진성준 제명 국회청원 등장…대주주 양도세 기준 하향 반대 청원은 벌써 국회행
김건희특검, 尹 체포영장 집행 무산…"완강 거부"
농식품장관 "쌀·소고기 추가 개방 없어…발표한 내용 그대로"
진성준 "주식시장 안무너진다"…'대주주 기준' 재검토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