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연세대)과 이강희(국민은행)가 93-94농구대잔치 남녀 최우수선수로선정됐다.대한농구협회는 14일 61명의 선거인단이 투표로 뽑은 5개 부문별 수상자를발표, 국내 최고의 센터 서장훈이 남자부 최우수 선수로 선정되면서 실업부오성식(상무)과 함께 대학부 신인상을 받았다.
또 서장훈은 수비 5걸과 기자단이 선정한 {베스트 5}에도 뽑혔으며 통계기록에 의한 리바운드와 수비공헌도에서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모두 6개 부문에서 최고의 선수가 되는 영광을 안았다.
정규리그에서는 허재(기아자동차)와 전주원(현대산업개발)이 남녀부 우수선수상을 받았고 여자부 신인상에는 정선민(SKC)이 뽑혔다.
한편 {베스트 5}에는 남자부에서 서장훈 문경은 이상민(이상 연세대) 허재(기아자동차) 정재근(상무)과 여자부는 정은순(삼성생명) 이강희 박현숙(이상국민은행) 유영주(SKC) 전주원(현대산업개발)이 선정됐다.
@개인상
*최우수선수=서장훈(연세대) 이강희(국민은행)
*우수선수=허재(기아자동차) 전주원(현대산업개발)
*수비5상=서장훈 이상민(이상 연세대) 허재 강동희(이상 기아자동차) 양경민(중앙대)(이상 남자부) 한현 이강희 박현숙(이상 국민은행) 하숙례 천은숙(이상 코오롱)
*신인상=오성식(실업부 상무) 서장훈(대학부 연세대) 정선민(SKC)*지도상=최희암(연세대) 김태환(국민은행)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