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일본축구 수비위주로 전략수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장웅총장 공식통보@0...북한이 오는 10월1일부터 시작되는 아시아올림픽평의회(OCA) 집행위원회와 총회에도 불참한다.

장웅 북한올림픽위원회 사무총장은 24일 [내부 사정에 의해 이번 집행위원회와 총회에 참가할수 없게 됐다]고 히로시마대회조직위원회에 공식 통보해왔다.

@실점막고 역습시도@

0...히로시마 아시안게임에서 한국과 금메달을 다툴것으로 예상되는 일본축구가 수비위주로 전략을 수정했다.

아시아올림픽평회(OCA)의 9월2일 최종엔트리제출 이후도 선수교체가 가능하다는 결정에 따라 지난 23일 갑자기 3명의 부상선수를 교체한 일본의 파울로팔카오 감독은 골게터 미우라까지 부상에서 완쾌되지않아 제기량을 발휘하지못하는 상황에서는 골을 적게 먹는 것이 급선무라는 판단을 내리고 미드필드로 전진배치했던 주장 하시라타니를 수비로 컴백시켜 그라운드 사령탑으로 임명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