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뮤지션 지미 핸드릭스가 영국 BBC방송국의 쇼 프로에서 녹음한 라이브 앨범 2장. 첫번째 앨범에는 핸드릭스 팬들에게 익숙한 '헤이 조'곡에 텁텁한 목소리의 주인공인 알렉시스 코너가 등장하고, 엘비스 프레슬리의 리메이크곡 '하운드 독' 등이 수록됐다. 두번째 앨범에는 익스피리언스의 데뷔 싱글 '퍼플 해이즈'를 비롯해 비틀즈의 '데이 트리플' 등을 담았다.
-윤상의 '인센시블'
윤상의 세번째 정규 앨범. 이번 앨범은 이승환의 '드림 팩토리'와 손잡고 발표한 작품으로모두 6곡을 담았다. 세련된 룸바리듬과 아코디언 연주가 돋보이는 '언제나 그랬듯이', 바이올린과 조화를 이룬 발라드로 타이틀송인 '마지막 거짓말', 하우스 비트의 드럼사운드가 울려퍼지는 댄스풍의 '기념사진' 등을 수록했다. 이번 앨범은 보다 절제된 윤상의 편곡과 멜로디가 박창학의 글과 잘 어우러졌다.
-김경호3집
라이브 무대로 더 넓어진 음색과 탄탄한 음악성을 갖춘 김경호의 세번째 앨범. 헤비메탈의무거움에서 록발라의 감미로움까지 두루 선보이고 있다. '슬픈 영혼의 아리아' '금지된 사랑'의 작곡가 유승범·강은경과 탁월한 기타리스트 이현석, 이성재 등이 참여했다. '샤우트' '엑소더스' '미완의 사랑' '양심선언' '영원의 성' '꿈을 찾아 떠나' 등 모두 12곡을 담았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