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TV는 지난 25일부터 이틀동안 10시간에 걸쳐 특별기획 '국군포로'를 생방송한 결과,북한 국군포로 23가족이 북측에 있는 가족의 생사를 확인했다고 26일 밝혔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스튜디오에는 전날 출연한 양순용씨(73)를 비롯해 지난94년 10월귀환한 조창호씨(69)도 출연, 국군포로 가족의 궁금증에 대해 답변했다.
이날 생방송에서는 서울대 법대출신의 국군포로 이창순씨(70세 전후)의 여동생인 이창숙씨(63)와 경남 남해군 유포리가 고향인 국군포로 원남기씨(70)의 아들 원경호씨(47) 등이 가족의 생사를 확인했다.
MBC는 이에 앞서 지난 22일부터 3일동안 개최된 '남북이산가족찾기-이제는 만나야 한다'의 생방송을 통해서도 모두 18가족의 생사를 확인한 바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