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정환 플레이 대체로 만족"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 거스 히딩크 대표팀 감독= 전반적으로 날씨도 더웠고 어웨이 경기인데도 불구하고 경기를 주도했고 조직력이 잘 다져져 만족한다.

한,두골을 넣었으면 좋았을 뻔했다는 생각이 들지만 스트라이커로 나선 안정환의 플레이에 대해서는 대체로 만족한다.

안정환은 평소 다른 선수들에 비해 한번의 동작을 한 뒤 회복하는 시간이 길고 자주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다는게 약점이었지만 오늘 경기에 뛰었다는 자체만으로도 그에게는 큰 수확이며 체력훈련을 반복적으로 하면 더 좋아질 것이다.

오랜만에 출전한 홍명보는 수비에 안정감을 줬다. 송종국이 전·후반 위치를 달리해 뛰었는데 아직까지 경험이 부족함을 드러냈다. 해외파들이 합류하면 더 나아진 경기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체력 훈련을 계속하고 있는데 당장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만큼 5월까지 계속 지켜봐달라.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