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새비디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이언 팜=육상효 감독, 차인표, 김윤진 출연.

5년 전에 혼자 LA로 떠나버린 첫사랑 지니를 찾아 대책 없이 미국으로 달려온 남자, 최경달. 당장이라도 지니를 따라가고 싶었지만미국 비자 결격사유는 다 갖춘 백수 신세.

연인을 향한 마음을 다스리며 5년의 시간동안 뜨거운 전기 밥솥에 손가락을 담그는 특이한 철사장(아이언 팜) 수련으로 그리움을 달래왔다.사랑을 찾겠다는 일념으로 비자와 밥통 하나 들고 무작정 LA로 향하긴 했는데…. 미국에서 소주 칵테일 바를 열겠다는 야무진 꿈을 키우며 살고 있는 연인 지니를 찾았지만, 벌써 빵빵한 애인이 생겼다.

▶버스, 정류장=이미연 감독, 김태우, 김민정 출연.

보습학원에서 국어를 가르치는 서른두살의 재섭은 사람들과의 만남을 피하며 지향없는 하루하루를 반복한다. 그의 학원에 소희라는 여학생이 학원에 새로 등록을 한다. 재섭은 당찬 소희에게 호감을 느끼던 중 우연히 소희와 어떤 중년 남자와의 심각한 분위기를 목격한다.

여고 1년생 소희는 공부도 잘하고 집안이 특별히 어렵지도 않지만 세상에 냉소적이다. 소희는 원조교제를 하는 중년 남자가 속물처럼 귀찮게 하자 짜증을 내게 되고, 재섭의 자취방을 찾아 하루밤을 지내며 속내를 털어놓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