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영천지점(지점장 심성태)은 '큰 은행 큰 사랑 나눔행사'의 하나로 영천희망원, 나자렛집, 영천팔레스 등 영천시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속옷, 라면, 휴지 등 12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국민은행 거창지점(지점장 구자홍)은 학생들의 정서함양에 도움이 될 교양도서 1천500권을 거창기능대학(학장 황규섭)에 기증했다.
○…경산 진량읍 양기리 초원 장미아파트 상가내 보경약국을 운영하는 백중목씨는 아파트 단지내 불우이웃 5가구에 라면 한상자씩을 전했다.
○…문경시 가은읍 여성의용소방대(대장 김춘희) 대원 11명은 가은소방파출소를 찾아 소방행사용 천막(18만원 상당)을 기증하고 파출소 주변 환경정비 작업을 폈다.
○…김천경찰서(서장 이정식)는 직장암으로 투병중인 이모(31) 순경과 유방암에 걸린 박모(56) 경사의 부인이 치료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자 1차로 350만원을 모금, 전달했다.
○…예천군 호명면이 고향인 제일동포 박희덕(77·일본 동경 거주)씨는 월드컵행사방문단 일원으로 고향을 방문 호명면사무소에 53인치 TV1대(300만원)를 기증했다.
○…금학여성대학 총동창회(회장 전재균) 회원들은 이웃돕기 성금모금을 위한 바자회에서 모은 성금 200만원으로 불우이웃 4가구에 가구당 50만원씩을 전달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국민의힘, '보수의 심장' 대구서 장외투쟁 첫 시작하나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문형배 "선출권력 우위? 헌법 읽어보라…사법부 권한 존중해야"
장동혁 "尹 면회 신청했지만…구치소, 납득 못 할 이유로 불허"
이준석 "강유정 대변인, 진실 지우려 기록 조작…해임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