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영천지점(지점장 심성태)은 '큰 은행 큰 사랑 나눔행사'의 하나로 영천희망원, 나자렛집, 영천팔레스 등 영천시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속옷, 라면, 휴지 등 12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국민은행 거창지점(지점장 구자홍)은 학생들의 정서함양에 도움이 될 교양도서 1천500권을 거창기능대학(학장 황규섭)에 기증했다.
○…경산 진량읍 양기리 초원 장미아파트 상가내 보경약국을 운영하는 백중목씨는 아파트 단지내 불우이웃 5가구에 라면 한상자씩을 전했다.
○…문경시 가은읍 여성의용소방대(대장 김춘희) 대원 11명은 가은소방파출소를 찾아 소방행사용 천막(18만원 상당)을 기증하고 파출소 주변 환경정비 작업을 폈다.
○…김천경찰서(서장 이정식)는 직장암으로 투병중인 이모(31) 순경과 유방암에 걸린 박모(56) 경사의 부인이 치료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자 1차로 350만원을 모금, 전달했다.
○…예천군 호명면이 고향인 제일동포 박희덕(77·일본 동경 거주)씨는 월드컵행사방문단 일원으로 고향을 방문 호명면사무소에 53인치 TV1대(300만원)를 기증했다.
○…금학여성대학 총동창회(회장 전재균) 회원들은 이웃돕기 성금모금을 위한 바자회에서 모은 성금 200만원으로 불우이웃 4가구에 가구당 50만원씩을 전달했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
강득구 "김현지 실장 국감 출석하려 했는데, 국힘이 배우자까지 부르려"
삼국통일 후 최대 국제이벤트 '경주 APEC' 성공(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