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센타 미용봉사반(회장 나은영.여.65) 회원 12명은 무의탁노인 수용시설인 본향(김천시 조마면 대방리)을 방문, 수용자 20명의 머리를 손질해주고 점심과 과일, 간식 등을 제공했다.
○…문경경찰서(서장 정임수) 직원들은 50만원을 모아 2년전부터 둔부종양으로 투병 중인 동료 김병훈 경사에게 전하고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청송경찰서 부남파출소장 신영희 경사는 30년째 청송 부남면 화장리에 사는 홀몸노인 김오성(77.여)할머니를 방문해 40㎏짜리 백미와 라면 등 생활 필수품을 전달하고 위로했다.신 소장은 1년전부터 매주 한차례씩 정기적으로 김 할머니 집을 방문, 애로사항과 건강을 확인하는 등 친어머니처럼 돌보고 있다.
○…청송경찰서 청송파출소장 안상영 경위는 6.25때 순직한 경찰관 가족 황모(75.여 청송읍)씨 외 1세대를 방문, 생활 필수품과 백미(40㎏) 각 1포대씩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 참담…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송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