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3D 애니 아동극으로 각색15, 16일 남구 대덕문화전당
"SF 뮤지컬 보러갈까".
국내 3D 애니메이션을 아동극으로 각색한 가족뮤지컬 '큐빅스'가 15,16일 남구 대덕문화전당에서 상연된다.'큐빅스'는 국산 애니메이션으로는 처음 지난해 미국전역에 방영돼 첫 주부터 '포켓몬'과 시청률 1,2위 다툼을 벌였던 작품.
가족뮤지컬 '큐빅스'는 기존의 아동극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나는 바이크 퍼포먼스와 랩, 힙합을 조화시키는 새로운 시도를 선보인다. 미래도시 버블타운에서 주인공 하늘과 큐빅스 그리고 친구들이 함께 펼치는 모험담과 그들의 사랑과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로봇 '큐빅스'는 아이들의 애정어린 손길을 받고 고장난 폐품에서 재생한다. 이즈음 마을에서는 우주의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신비한 물질 '솔렉스'가 발견되고, 이를 빼앗으려는 악당과 큐빅스, 아이들간의 대결이 펼쳐진다.
어린이들에게 미래세계에 대한 상상의 기회를 열어주고, 어른들에게도 어린이들의 공상과 환상을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될듯. 15일 오후 2,5시 16일 오후 1,4시.053)622-0703.
최병고기자 cbg@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