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구벌 국악 실내악회의 정기연주회가 17일 오후 7시30분 대구북구문예회관에서 열린다.'신명나는 우리소리 우리가락'을 주제로 민속악합주, 민속무용, 가야금병창, 국악합주 등 다양한 곡들이 연주되며 경북도립국악단원과 주인석(경북도립국악단 악장, 편곡) 이종진(영남국악관현악단 지휘자, 작곡),김희경(중요무형문화재 처용무 전수자, 안무), 전미경(안동국악단 단장, 가야금)씨 등이 출연한다.
1988년 창단된 달구벌 국악 실내악회(회장 김현호)는 국립국악원, 인천문예회관 등지에서 초청공연과칠곡·의성·영천 등지에서 공연을 가졌으며 이번 무대가 7회 정기연주회다.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매일칼럼-이호준] '포스트 김부겸'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