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정환 두 골 신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월드컵스타' 안정환(시미즈 S펄스)이 두 골을 터트리며 일본무대 골 신고식을 했다.안정환은 9일 시미즈의 니혼다이라경기장에서 열린 AFC(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2라운드 뉴레이디언트(몰디브)와의 홈경기에서 전반 42분 선취골을 넣은 데 이어 후반 13분에도 절묘한 골을 성공시켜 팀의 7대0 대승을 이끌었다.

이로써 전 소속팀 페루자와 심하게 대립하는 등 진통 끝에 일본에 둥지를 튼 안정환은 4경기만에 골을 신고하며 맹활약을 예고했다.안정환은 지금까지 J리그와 나비스코컵대회 등 3경기에 출전했으나 득점에는 성공하지 못했었다.

바론과 함께 이날 투톱으로 출장한 안정환은 전반 42분 히라마쓰가 미드필드 중앙에서 센터링한 볼을 그대로 슛해 대량득점의 물꼬를 텄다.또 바론이 잇따라 골을 넣어 3대0으로 앞서 있던 후반 13분에는 알렉스의 도움을 받아 절묘한 슛으로 팀의 네번째 골을 성공시킨 뒤 후반 27분 교체돼 물러났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