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말TV극장-일요일(24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에너미 (MBC 밤 12시25분) 톰 키닌몬트 감독, 로저 무어·찰리 웨스톤 주연 동독의 유명한 과학자인 조지는 한때 생화학 무기를 연구한 경험이 있다. 그는 자신이 연구했던 자료를 가지고 영국으로 망명한 뒤 에너미라는 치명적인 독소를 개발한다. 영국으로부터 감시를 받고 있는 조지는 아들인 마이크와 함께 살고 있다. 하지만 마이크는 아버지가 어떤 일을 하는지에 대해서는 전혀알지 못한다. 어느 날 조지는 협박 전화를 받게 되고, 그 시각 비서와 함께 있던 마이크는 비서가 킬러에게 살해당하는 장면을 목격한다. 이후 킬러들이찾는 것은 비서가 아니라 자신이라는 것을 알게 된 마이크는 왜 자신이 이런 일에 휘말리게 되었는지 의문을 가진다.

○..컨스피러시 (TBC 밤 11시40분) 리처드 도너 감독, 멜 깁슨·줄리아 로버츠 주연 (1997년) 제리는 뉴욕시의 택시 운전사로 승객들에게 엄청난 음모에 관한 그의 가설을 들려주는 것으로 소일한다. 뉴욕에서 일하는 엘리스는 법무성에 소속된 매우헌신적인 변호사. 저명한 연방 판사였던 그녀의 아버지는 몇 년 전 피살당했다. 엘리스는 아버지의 사인에 대한 공식적인 발표를 인정하지 않은 채 사건을 혼자 조사하고 있다. 그러던 중 엘리스는 제리의 이상한 주장에 대해 차츰 관심을 갖게 되고 제리에게 미묘한 애정을 느끼기 시작한다. 어느날 제리는 닥터 조나스란 정체불명의 남자에게 납치당한다. 그는 제리가 감추고 있는 음모의 비밀들을 잘 알고 있다고 한다. 죽을 뻔한 위기에서 살아난 제리는 닥터 조나스로부터 탈출하여 엘리스를 찾아간다.

○..리즈 테일러의 '비밀' (EBS 오후 2시) 조셉 로지 감독, 엘리자베스 테일러·로버트 미첨 주연(1968년)거리의 매춘부 레오노라는 교회 묘지를 찾아가 딸의 무덤에 꽃을 놓고 돌아오던 중 부유하지만 정신이 이상한 젊은 여자 센시를 만난다. 센시는 레오노라가돌아가신 자신의 어머니 환생이라고 생각해 그녀를 뒤쫓고, 레오노라 역시 센시를 자신의 죽은 딸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게 두 사람은 모녀처럼 함께 살아가게 되는데, 어느 날 쫓겨다니는 신세인 센시의 계부 알버트가 그들의 집을 찾아와 의붓딸인 센시에게 눈독을 들이며 기회를 엿본다. 한편 도둑들은 센시의 집을드나들며 마음 내키는대로 훔쳐간다. 이를 보다 못한 레오노라는 센시를 지켜주기 위해 도둑들을 쫓아내지만, 또 다른 위험이 닥쳐온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