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신음동 탑웨딩타운은 11일 지좌동 관내 홀몸노인 7가구에 각각 20㎏ 쌀 1포씩 전달.
○…김천시 조마면 생활개선회(회장 이성희) 회원들은 13일 조마면 대방리 사회복지시설인 본향원 원생들에게 20㎏ 쌀 5포와 라면 5상자를 전달.
○…김천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대장 김점순) 대원 60명은 15일 관내 시각장애인 19명에게 겨울내의 1벌씩 전달했다.
○…예천읍 남본리에서 음식점을 경영하는 김기수(52)씨는 연말을 맞아 불우이웃돕기에 써 달라며 100만원을 예천읍 민간사회안전망에 전달했다.
○…예천읍 새마을남.녀 지도자협의회(회장 장석태.도외순)회원들은 휴경지를 경작해 얻은 수익금 100만원을 예천읍 민간사회안전망에 전달했다.
○…청도군 볼링협회 회원들은 12일 군내 소년소녀가장을 돕기 위해 20㎏짜리 쌀 49포(200만원 상당)를 청도군에 위탁, 44명의 소년소녀가장과 가정위탁가구에 전달했다.
○…문경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정태랑) 회원들은 12, 13일 이틀간 문경시 영신동 신망애육원에서 김장 담가주기 봉사활동을 폈다. 회원들은 14개 읍면동의 홀몸노인.소년소녀 가장.불우장애인들에게 매월 청소.세탁.반찬 만들어주기.생필품 마련해 주기 등 봉사활동을 펴고 있다.
○…문경시 점촌동 한우곰탕 주인 백승학씨는 12일 결식아동과 홀몸노인에게 전해달라며 돼지고기 100근을 문경시청에 맡겼다.
○…문경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대장 김선임) 대원 21명은 지난 14일 문경시 산북면 창구리 '작은 요한의 집'을 찾아 이곳 장애인과 홀몸노인들의 외로움을 달래주고청소.세탁 등 봉사활동을 폈다.
○…영천경찰서는 전직원들이 참여한 연말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열매달기 성금 모금운동으로 모은 87만원을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돕기에 써달라며 영천시청에 맡겼다.
○…영천조양라이온스클럽은 회원들이 모은 연말 불우이웃돕기성금 240만원을 영천시청에 맡겼다.
○…영천시의용소방대와 북안면의용소방대는 살던 집이 화재로 불타 마을회관에서 어렵게 살고있는 김석중씨 가족에게 대원들이 모금한 성금 80만원을 전달했다.
○…영천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원들은 배추 500포기와 무 500개로 김장을 담가 어려운 이웃과 홀몸노인 등 50가구에 전달했다.
○…돈명 영천 은해사 거조암 주지는 14일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써달라며 쌀 80㎏짜리 10포대(180만원 상당)와 현금 100만원을 영천 청통면 사무소에 전달했다.
○…문경시 동로면 노은리 정광진(47.농업)씨는 자신이 생산한 포도를 가공한 포도진액 팩 50개들이 100상자(200만원 상당)를 지역 결식아동과 소년소녀가장 등에게 전해달라며 문경시청에 기탁했다.
○…경남 거창군 위천면 농촌지도자회(회장 강신길) 회원들은 계단식 휴경답 650평을 경작해 수확한 쌀 120㎏을 모동리 원당마을 이갑선(80) 할머니 등 불우이웃 8가구에 전달했다.
○…문경경찰서 박성호 서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100만원의 성금을 모아 함께 근무하다 장기간 투병생활을 하고 있는 천금호 경사에게 전했다.
○…경북지방경찰청 간부 부인모임인 무궁화회와 적십자사 경북지사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 등 2개 여성단체 회원 16명은 김천 봉산면 315전경대를 방문, 돼지고기 2마리분과 음료수 5상자, 귤 5상자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최민희 딸 "작년 결혼했다" 스스로 페북 표시
김민웅 "北, 세계정세의 게임 체인저"…주진우 "金, 보수 살릴 게임 체인저"
이진숙 "머리 감을 시간도 없다던 최민희…헤어스타일리스트 뺨칠 실력"
장예찬 "강유정 포르쉐가 장동혁 시골집보다 비쌀 것"
한미 관세 협상 타결…현금 2천억+마스가 1500억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