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생산업체인 (주)비락(사장 조용호)이 창립 40주년을 맞이하여 올해를 성장도약기로 정하고 최근 비전 선포식을 갖는 등 공격 경영에 나섰다.
조 사장은 비전 선포식에서 "연구개발과 인재개발, 정보인프라에 2007년까지 매출액의 2%씩 투자하고, 고부가가치 신규사업의 발굴과 추진을 위해 내년부터 오는 2007년까지 총 350억원을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97년 외환위기를 겪으며 3차례 구조조정을 통해 안정된 기반을 구축한 (주)비락은 이번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한 '뼈건강우유'를 비롯, 어린이 전용 '키드우유', '비락캡슐우유' 등 기능성우유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아울러 비락은 기업이윤의 사회환원 차원에서 문화예술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마약추방운동, 장애인단체 후원 및 낙도어린이 신문보내기 등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조 사장은 지난해 아시안게임 및 아.태장애인경기대회에 적극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19회 자랑스런 부산시민상 대상을 수상했고, 지난 2월에는 아.태장애인경기대회 유공자로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했다.
부산.유종철기자 tschul@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