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2월 13일

*기러기 아빠 첫사랑 만나

○...베스트극장 (MBC 13일 밤 9시55분)='겨울 하느님께'편. '기러기 아빠'인 영호(강남길)는 장애를 가진 딸과 아내를 유학 보낸 후 딸을 위한 동화책을 만들어 보내며 자장면을 끼니로 때우면서 살아간다.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영호는 첫사랑 효진(엄수정)을 우연히 만난다.

소아과의사인 효진에게 배가 아프다는 핑계로 찾아가 두 사람의 만남은 이어진다.

영호는 효진의 권유로 건강검진을 받는데….

*무릎 꿇고 용서비는 중훈

○...귀여운 여인 (MBC 13일 오후 8시20분)=중훈과 마주친 혜숙은 당황해서 말을 잇지 못하고 중훈은 자신을 용서하라며 혜숙 앞에 무릎을 꿇고 운다.

유진은 대웅과 상관없이 약혼식 준비를 한다.

대웅이 할 얘기가 있다며 소연을 붙잡지만 소연은 차갑게 뿌리친다.

청자는 세웅과 승은이 결혼식을 통고하러 온다는 기주의 말에 대책을 강구하다 앰뷸런스를 부른다.

*예령.영애, 원종과의 추억

○...달려라 울 엄마 (KBS2 13일 밤 9시20분)=예령이 원종과 있었던 추억들을 얘기하자, 영애는 자기도 원종과 학창시절 있었던 추억들을 얘기하며 맞대응을 한다.

원종은 예령의 얘기는 잘 듣지도 않고, 영애와의 추억을 함께 얘기하고 떠올리며 미소짓는다.

샐러리맨인 영재는 프리랜서인 석재를 부러워하고, 석재는 영재를 부러워하는데….

*군제대 컴백 '플라워'열창

○...윤도현의 러브레터 (KBS2 14일 새벽 0시10분)=연기파 배우 차인표와 군 제대 후 2년 2개월 만에 돌아온 즐거운 밴드 '플라워'의 열창을 들어본다.

록의 자존심 '부활'과 댄스와 가창력이 멋진 '바다'가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김제동의 '리플해주세요'에서는 군대에서 수신자부담으로만 전화를 해오는 남자친구 때문에 힘겨운 어느 여자 분의 고민을 들어본다.

*다훈 '위험한 아부'

○...형사 (TBC 13일 밤 9시55분='위험한 스캔들' 편. 계장은 주말에 생일이라며 집으로 직원들을 초대한다.

진급을 앞둔 다훈은 계장 사모님께 잘 보이기 위해 사모님께 접근한다.

다훈은 대형소매점에서 장을 보고 나오는 계장 부인의 짐을 들어주고, 헬스장에서 운동을 도와주고, 술까지 같이 먹게 된다.

계장은 부인이 수상하다며 상면에게 뒷조사를 시키는데….

*녹내장에 관한 모든 것

○...TV 우리집 주치의 (EBS 13일 밤 9시)='눈질환-눈의 암, 녹내장' 편. 녹내장은 안구 내의 압력이 높아져, 눈과 뇌를 연결하는 시신경이 손상되고 그로 인해 시야가 좁아지는 눈의 암이다.

만성녹내장인 경우 피곤할 때 눈 주위 통증이 느껴지고 어깨 결림 증상이 나타나기에 쉽게 발견하기 어렵다.

녹내장은 국민의 2%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앓고 있으며 여성환자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