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2월 24일

중종 고질병 원인 밝혀

○...대장금(MBC 24일 밤 9시55분)=장금의 처방으로 중종의 피부병이 호전되고 장금은 중종의 고질병의 원인을 밝힌다.

민정호는 오겸호의 비리를 밝힐 단서를 잡고 실마리를 푸는데 전념한다.

장금은 연생의 도움으로 중종에게 한상궁의 억울함을 풀어달라는 청을 올린다.

오겸호와 최판술은 자신들의 많은 비밀을 알고 있는 내의정 정윤수의 처리에 고심한다.

홍콩 해산물 요리 소개

○...요리보고 세계보고(MBC 24일 오후 5시20분)='홍콩의 해물 요리' 편. 홍콩은 바다를 접하고 있기에 독특한 해산물 요리가 많다.

조개 관자를 넣은 새콤한 토마토 요리인 '형초 다지 신케랑', 새우 꼬치 요리인 '지포우 맹하웡', 독특한 양념 수프와 함께 먹는 '라우하' 새우 튀김 요리 등 입안에서 녹는 듯한 싱싱한 홍콩의 해산물 요리를 소개한다.

이종격투기 선수애환

○...현장르포 제3지대(KBS2 25일 0시)='강자만이 링위에 선다' 편. 지난 2월7일 국내 최대 이종격투기 대회인 스피릿 MC 아마추어 챔피언십 대회가 열렸다.

치대 3학년에 재학중인 이대웅(24) 선수, 13년 전 헤어진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캐나다에서 온 데니스 강(27) 선수, 극진 가라테 고수인 김재영 선수 등 팔각 링에서 펼치는 이종격투기 선수의 열정을 알아본다.

응급실서 깨어난 정숙…

○...낭랑 18세(KBS2 24일 밤 9시50분)=혁준이 육탄으로 터준 길로 정숙은 도망쳐 나오고, 혁준은 혼자 제갈파를 상대하며 위기에 빠진다.

정숙은 지나가던 씨름선수단 버스를 정차시키고, 씨름선수단 버스는 혁준을 둘러싼 제갈파 일당들에게 돌진한다.

응급실에서 깨어난 정숙은 흰색 시트가 덮인 곳에 혁준의 이름을 확인하고 대성통곡을 하는데….

환상적 몰디브 산호초

○...자연 다큐멘터리(EBS 24일 밤 10시)='산호초의 천국, 몰디브' 편. 몰디브의 산호초는 그 형형색색의 아름다움과 화려함으로 특히 유명하다.

적도 부근의 인도양은 산호초의 생장에 이상적인 환경이다.

6m가 넘는 거대한 테이블 산호는 이곳 해양생물의 은신처가 되어준다.

지구상 마지막 산호정원이며 미래 세대를 위해 보존되어야 할 자연유산이다.

능양군 자기 신분 밝혀

○...왕의 여자(TBC 24일 밤 9시55분)=김류 부인은 임금을 만나는 꿈을 꾸고 놀라서 대문 밖에 나가본다.

꿈속의 인물과 똑같은 사람을 만난 부인은 남자를 사랑방에 모신다.

사랑방에 들어온 능양군은 어릴 때 자신이 그린 그림이 걸려 있는 것을 보고 당황한다.

능양군은 김류에게 자신의 신분을 밝히고, 김류는 절을 하며 반정을 준비중이라고 말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