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망이 된 앤디 생일
○...논스톱(MBC 26일 오후 6시50분)=앤디는 생일을 맞아 예슬과 단둘이 놀이동산에 가고 싶어하지만 윤지와 영은이 동행하게 된다.
윤지와 영은이 별것 아닌 일로 다투고 앤디의 생일은 엉망이 된다.
앤디에게 미안한 예슬은 라이브클럽에서 앤디의 생일 파티를 연다.
근석은 승은의 자전거를 부쉈다는 누명을 쓰고 승은에게 두들겨 맞는데….
미란, 지은.세훈 옛 편지 발견
○...불새(MBC 26일 밤 9시55분)=지은과 정민의 키스장면을 목격한 세훈은 질투와 분노를 느끼고 지은에게 더욱 냉정하게 대한다.
미란은 지은이 세훈의 헬퍼란 사실에 놀라며 세훈에 대한 불안과 의심이 심해진다.
미란은 세훈의 방에 보관된 빛 바랜 편지를 발견하고 지은이 세훈의 전 부인이었음을 알게 된다.
힘든 현실, 출가 준비하는 연화
○...인간극장(KBS2 26일 오후 8시50분)='연화, 길을 묻다' 편. 5남매 중 셋째인 김연화(20)씨는 몸이 편찮으신 부모님과 동생들을 위해 자기를 희생하는 삶을 살아왔다.
대학 입학을 앞두고 등록금을 환불받아 아버지 병원비를 마련하고 진정한 '나'를 찾고 싶다며 전북 청운사로의 출가를 준비한다.
그러나 연화는 가족들을 생각하면 울컥 눈물이 난다.
독사 찾아 나선 총찬
○...2004 인간시장(TBC 26일 밤 9시55분)=총찬은 신혼집 분양사기를 주도한 악당이 독사라는 사실을 알고 찾아 나선다.
총찬은 독사가 기하를 만나는 현장을 덮쳐 독사를 잡아 경찰에 넘긴다.
기하는 건설업체를 협박해서 빼앗고, 외국의 악당들을 국내로 불러들인다.
총찬은 기하가 외국의 조직들과 밀약을 맺고 고려청자를 밀반출하려는 사실을 알게되는데….
옛 애인 만난 적 있나요
○...야심만만 만명에게 물었습니다(TBC 26일 밤 11시5분)=헤어진 옛 애인에게 전화하거나 만난 적이 있는지 이야기를 들어본다.
신승훈, 강타, 신혜성의 연애관을 엿보고 조형기, 지상렬, 김제동, 이유진의 경험담도 들어본다.
성인남녀 1만명이 얘기하는 옛사랑의 기억은 둘이 같이 했던 일을 나혼자 하게 되었을 때, 내 결혼을 앞두고 있을 때 등의 답변을 들어본다.
원시 형태 그대로 '장도습지'
○...하나뿐인 지구(EBS 26일 밤 10시20분)='섬이 품은 생명의 늪-장도습지' 편. 전남 신암군 흑산면에 위치한 장도섬. 대장도와 소장도 사이에서 발견된 해발고도 235m의 고산습지는 원시 늪의 모습 그대로 지난해 언론에 공개되었다.
장도 주민들의 생활과 습지 생태 군락 조사를 통해 습지의 가치와 보전 의미를 되새겨 본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