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대학생 경주문화체험 실시
◇한정곤 경주대 총장은 11일부터 3일간 일본대학생 방한연수단 20명을 초청, 홈스테이와 경주문화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지체장애인에 침구용품 전달
◇백순자 계명문화대 패션디자인과 해피 클로스 자원봉사단장은 16일까지 옷 19벌과 이불.베게포.모자 등 50여점을 전시(예술관 2층)한 후 대구 달서구 거주 지체 중증장애인 19명에게 전달한다.
'디자이너 브랜드' 대상 수상
◇최태용(한국패션센터 이사장) 앙비숑패션 대표는 10일 서울 섬유센터 텍스타일클럽에서 산업자원부 후원으로 열린 '한국섬유대상'에서 '디자이너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세계청소년농구대회 심판 참가
◇김제율 대구시농구협회 총무이사(수성여중 교사)는 오는 14~23일 인도에서 열리는 제18회 세계청소년농구선수권대회에 국제심판으로 참가하기 위해 10일 출국한다.
경로당 개소식 참석
◇이종화 대구 북구청장은 9일 대구 북구 서변동의 동서 리치모아 경로당 개소식에 참석,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개소를 축하했다.
노인복지및 가족법 개정 특강
◇박종욱 경북도의원(청송)은 10일 오전 청송군 진보면 회의실 노인대학에서 노인복지 시책과 가족법개정에 관한 특강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배구대회 참석
◇김관용 구미시장은 10일 구미시 공단동 동락공원에서 열린 새마을지도자 구미시지회의 한마음 배구대회에 참석해 시구를 하고 격려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