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장병 김인설씨에 성금 553만 원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매일신문 '이웃사랑' 제작팀은 5일 신장수술비를 마련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김인설(46·본지 23일자 보도) 씨를 돕기 위해 독자분들께서 보내주신 성금 553만 원을 김 씨의 아들 상진(가명·19) 씨에게 전달했습니다.

성금을 건네받은 상진 씨는 "어려운 사람들이 많을 텐데 우리에게까지 관심을 가져줘서 얼마나 고마운지 모른다."며 "병원비를 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인설 씨는 현재 상태가 많이 호전돼 혼자서도 조금씩 움직일 수 있고 식사량도 조금씩 늘고 있다고 합니다. 상진 씨는 "아직까지 퇴원 날짜는 안 잡혔지만 상태가 좋아지고 있어 정말 다행스럽다."며 "학교 수업을 마치고 배드민턴 레슨을 해주러 가는 발걸음도 한결 가벼워졌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지난 한 주 동안 홀로 뇌병변에 걸린 아기를 돌보는 김소현(가명·24·여·본지 30일자 보도) 씨를 돕기 위해 13개 단체, 83명의 독자께서 722만 원의 성금을 보내주셨습니다. 성금을 보내주신 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약국 50만원 ▷제일안과병원 50만원 ▷(주)나우 50만원 ▷삼성전자 HDD 하늘천사 봉사팀 30만원 ▷(주)태원전기 30만원 ▷(주)케이제이 30만원 ▷한영한마음 아동병원 20만원 ▷효성병원 20만원 ▷북 카페 '소설' 10만원 ▷바이오스타 5만원 ▷부림새마을금고 5만원 ▷세창약국 5만원 ▷탑 독서실 3만원 ▷박선희 정재규 50만원 ▷성호상 15만원 ▷한성혜 윤미정 임길포 강요안나 손홍락 김재용 박성문 조선기 오성희 최창규 임영순 10만원 ▷김규명 배재학 전홍영 박동원 조병기 조상현 우동호 도창렬 노광자 5만원 ▷김오달 4만원 ▷이봉희 도정희 김태욱 오은주 서준교 이한욱 정영호 유혜영 김시원 김정욱 조인숙 라영걸 최순복 김복선 김병삼 김동환 이승경 김순곤 백해룡 양은정 이인순 3만원 ▷하은이 김연희 이정락 민영미 성영식 권윤기 송진한 장경희 황규덕 이준교 안숙미 최윤영 2만원 ▷추화정 나호엽 성규동 남복현 이옥남 편복식 박정윤 김정만 심계원 이정선 황희순 유창식 박태용 류상하 김기윤 최옥화 박상일 한수희 배달종 구본민 1만원. 또 '무기명'이라는 이름으로 20만원, '빨리완쾌하기를'이라는 이름으로 5만원, '힘내세요'라는 이름으로 3만원, '주경이쾌유기원'과 '희망'이라는 이름으로 두 분이 각 2만원, '작은소망'이라는 이름으로 1만원을 보내주셨습니다. 저희 '이웃사랑'에 관심과 성금을 보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채정민기자 cwolf@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