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브랜 아울렛은 '한가위맞이 고객 사은대축제'를 연다. 먼저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2층 사은행사장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5천 원 상품교환권을 선물하며, 행사기간 중 삼성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2천 원 주유할인권도 선물한다.
또 다음달 8일까지 정문 특설행사장에서 'LG패션 초특가 대전'을 연다. 닥스·마에스트로·TNGT 등 신사정장은 30~70% 할인 판매하며, 정장/콤비는 9만~50만 원에 판매한다. 또 닥스골프·해지스·라푸마 등 캐주얼/골프웨어도 30~70% 할인하며, 니트/남방은 2만 5천 원부터, 사파리/점퍼는 5만 9천 원부터 선보인다.
다음달 8일까지 1층 중앙행사장에서는 '영캐주얼 6대 브랜드 대전'을 연다. 옴파로스·노튼·크럭스·카스피·엔진·행텐이 참여해 60~80% 할인판매하며, 티셔츠는 5천 원부터, 점퍼는 2만 원부터, 바지는 1만 5천 원부터 선보인다. '유명 아동복 초특가전'도 다음달 8일까지 2층 매장별로 열린다. 행텐키즈·마루아이·노튼주니어·에꼴리에·캡스·뉴골든이 참여하며, 티셔츠는 7천 원부터, 바지는 1만 원부터 판매한다. 이밖에 브랑누아 쥬띠 기획전에서 숙녀화는 4만 9천 원부터, 신사화는 6만 9천 원부터 판매한다.
올브랜측은 "28일 영캐주얼 코데즈 컴바인이 신규 오픈하는데 이어 다음달 1일에는 인기브랜드 H&T도 새로 문을 연다."며 "신규 오픈 및 한가위를 기념해 주요 카드고객에 한해 일정액 이상 구매시 최장 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혜택도 준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