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스케4 MC 김성주, "올해도 60초 사나이의 묘미 선보인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슈스케4 MC 김성주,
슈스케4 MC 김성주, "올해도 60초 사나이의 묘미 선보인다" (사진.연합뉴스)

슈스케4 MC 김성주, "올해도 60초 사나이의 묘미 선보인다"

Mnet 슈스케4 MC가 연속 방송인 김성주로 확정돼 올해도 60초 사나이의 묘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케이블채널 엠넷은 2009년 '슈퍼스타K' 시즌 1부터 시즌 2, 시즌 3까지 MC를 맡아온 김성주를 '슈스케4 MC'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엠넷은 "김성주는 지난 2009년부터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의 생방송 무대에서 안정감 있고 매끄러운 진행으로 호평을 받아왔다"며 4년 연속 MC로 발탁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에 김성주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감사하게도 4년 연속 MC를 맡게 됐다"며 "기적의 '슈퍼스타K'가 또 한번 탄생하는 그 순간까지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성주의 60초 멘트 기대 되요", "역시 생방은 김성주", "드디어 슈스케4가 시작되는 군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국 하인영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