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낸시랭 비키니 "파격 홍보 비키니 어느 정도길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낸시랭 비키니
낸시랭 비키니 "파격 홍보 비키니 어느 정도길래?"(사진=낸시랭 트위터)

낸시랭 비키니 "파격 홍보 비키니 어느 정도길래?"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낸시랭은 지난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토요일 오늘밤 11시. 시랭이의 첫 드라마 연기 도전. 저도 너무너무 궁금해요. 모두모두 본방사수. 케이블 Fashion N채널 사심연구소. 섹스 앤더 시티같이 여자 네 명이서 벌어지는 연기 기대해주세요"란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자신을 포함해 배우 주아민과 연극배우 곽수연, 압구정 가슴녀로 화제에 올랐던 박세미가 나란히 비키니를 입고 걷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낸시랭은 알록달록한 비키니를 입고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고양이인형을 어깨에 올려놔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배우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는 몸매~" "드라마 완전 기대된다" "주아인 오랜만이네~" "관심 제대로 끄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