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승기 구가의서 첫 사극서 '반인반수' 짐승남으로 변신!…러브라인은 수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승기 구가의서 첫 사극서
이승기 구가의서 첫 사극서 '반인반수' 짐승남으로 변신!…러브라인은 수지? (사진.연합뉴스)

이승기 구가의서 첫 사극서 '반인반수' 짐승남으로 변신!…러브라인은 수지?

'이승기 구가의서'

가수겸 배우 이승기가 안방극장으로 컴백한다.

지난 18일 이승기 측은 "이승기가 드라마 '구가의서'로 국내 팬들에게 인사를 드릴 예정이다. 내년 상반기 촬영에 돌입 한다"고 밝혔다.

이승기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는 것으로 '구가의서'를 통해 반은 사람이지만 반은 짐승인 '반인반수' 캐릭터를 맡아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승기 구가의서' 출연에 누리꾼들은 "이승기 구가의서, 기대되는데" "이승기 구가의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이승기 구가의서, 재밌을 것 같아" "이승기 구가의서, 애기 구미호 일 듯"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승기의 상대 여 주인공으로는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물망에 올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