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성동일 투정 '아빠 어디가' 성동일 텐트취침에 '투덜 투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성동일 투정 '아빠 어디가' 성동일 텐트취침에 '투덜 투덜'

배우 차태현이 선배 성동일의 텐트취침 미션을 전해 듣고 대수롭지 않게 여겨 웃음을 자아냈다.

성동일은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제작진으로부터 한겨울 텐트취침 미션을 받았다. 성동일은 때마침 KBS 2TV 수목드라마 '전우치' 촬영 중이었고, KBS 2TV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에 출연 중인 차태현이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바라봤다.

차태현은 "텐트에서 자는 게 미션이야? 우린 기본 옵션이야"라고 성동일의 텐트취침을 비웃어 폭소케 했다.

김성주 아들 김민국은 텐트취침 미션을 받고 "이야. 텐트에서 자?"라고 자신도 모르게 제작진에게 반말을 했다. 김성주는 "너 누구한테 반말하는 거야?"라고 웃음을 보였고 김민국은 "저번에도 텐트에서 잤잖아"라고 귀엽고 투정을 부렸다.

성동일 투정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정말 춥겠다..." "성동일 투정 할 만 하네" "성동일 투정 귀엽네" "차태현에겐 약과일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빠 어디가'는 아빠와 자녀가 오지로 떠나는 여행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성동일·성준, 김성주·김민국, 이종혁·이준수, 송종국·송지아, 윤민수·윤후 등이 출연한다. 스타와 스타 자녀들은 세 번째 여행으로 겨울 캠핑을 떠났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