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지현 열애 고백 "40세 넘어서니 결혼 부럽고 속상해…좋은 남자와 만남 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지현 열애 고백 "40세 넘어서니 결혼 부럽고 속상해…좋은 남자와 만남 중"

그룹 룰라 출신인 김지현이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김지현은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출연해 2년째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김지현은 미혼이 느끼는 명절 스트레스에 대해서 "40세 전까지는 못 간거야, 안 간거야 했는데 40세 이후부터는 못 간거라고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며 "친척 집 가면 사촌 동생들이 있는데 내가 기저귀를 갈아주던 애들이 결혼해서 아이를 낳은 거다. 너무 부럽고 속상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MC 김원희는 "지금 혼자냐?"고 물었고 김지현은 잠시 당황하더니 "그냥 좋은 만남 하고 있다"고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김지현은 "내가 예전에 방송에서 그 전에 만난 분과 사귄다고 자랑했더니 그 분과 끝나고 나서 한참 후 이 분 만난 지 얼마 안 됐는데 결혼 기사가 났다"며 "다른 남자와 결혼 기사가 나서 미안했다. 그래서 조심스럽다. 2년 됐다"고 말하며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지현 열애 고백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지현 열애 고백 좋겠다~" "김지현 열애 고백 했으니 얼른 시집가세요~" "김지현 열애 고백 솔직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