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학기용품, 다음주가 싸요…홈플러스 카드 30% 할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유통업계가 새 학기를 맞아 책가방, 필기류 등을 할인해서 판매하는 행사를 펼친다. 홈플러스 제공
유통업계가 새 학기를 맞아 책가방, 필기류 등을 할인해서 판매하는 행사를 펼친다. 홈플러스 제공

유통업계는 새 학기를 맞아 책가방, 필기류, 가구 등 신학기 용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홈플러스는 전국 133개 점포에서 각종 노트와 회화용품 등 신학기 준비물을 마련했다. 특히 처음 학교생활을 시작하는 초등학생을 위해 헬로키티 균일가 기획전, 뽀로로 모음전 등 인기 캐릭터 용품전을 진행한다.

홈플러스가 단독으로 마련한 직수입 스케치북, 필기류, 노트, 문구 세트는 신한, KB,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도 신학기 기획전을 마련했다. 24일까지 학생 가방, 의류를 비롯해 공부방용 학생가구, 학생용 자전거, 교육용 악기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67%까지 할인 판매한다.

오픈마켓 옥션은 요일별로 최대 54%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신학기준비 올킬' 기획전을 진행한다. 20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은 요일별로 총 5종, 2천100개의 상품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18일에는 '동서가구 컨셉트 5단 1200 책장'을 5만9천원에, 19일에는 '시디즈 미또 아동용의자'를 8만9천원에 선보이는 등 가구류도 반값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AK몰은 입학'졸업 시즌을 맞아 15일까지 '두근두근 새 출발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연다. 신학기 맞이 아동 가방과 잔스포츠, 만다리나덕 등 인기브랜드 백팩을 30% 할인 판매한다. 또 '신학기 학생가구 대전'을 통해 두닷, 한샘, 듀오백 등의 학생가구를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대구지역 백화점과 대형마트들도 다음 주부터 본격적으로 신학기 용품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며 "신학기 물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