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여자의 아무거나 "뜻 알고 보면.." 이런 깊은 의미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여자의 아무거나 "뜻 알고 보면.." 이런 깊은 의미가..

'여자의 아무거나' 사진이 화제다.

여자의 '아무거나'라는 말의 속뜻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에는 '여자의 아무거나'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tvN '롤러코스터-남녀탐구생활'에서 여자의 '아무거나'라는 뜻을 풀이한 장면이 담겨있다.

사진에 따르면 여자의 '아무거나'란 '내 입맛과 취향에 꼭 맞는 것은 물론이고 내가 근 일주일동안 먹었던 메뉴와도 겹치지 않으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방해도 되지 않고 식당의 의자도 편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식사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딱 알맞은 음식을 알아서 찾아내라'라는 뜻을 함축하고 있다.

남자들은 이 짧은 한 마디의 말에 긴 의미가 함축되있다는 사실에 놀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여자의 아무거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자의 아무거나.. 조심해야된다" "여자의 아무거나? 뭐야이거" "여자의 아무거나.. 공감 100%"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6일 주가조작 근절을 위한 합동대응단이 일부 기자들의 선행매매 의혹 수사에 착수한 가운데 자신의 SNS에 '주가조작 패가망신...
경북 김천과 경남 거제를 연결하는 남부내륙철도 건설 사업이 정부의 국토균형발전 전략의 일환으로 착공되었으며, 이재명 대통령은 이를 역사적인 ...
최근 SK하이닉스 주가에 5억 원을 투자한 공무원 B씨의 사례가 주목받고 있으며, 그는 레버리지를 활용해 3억 9천만 원을 융자받아 주식 투...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