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원자현 기자간담회 의상 "핑크색 미니 밀착 원피스!…'얼굴만 한 개미허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원자현 기자간담회 의상이 화제다.

방송인 원자현의 기자간담회 의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끈다.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나인투식스' 기자간담회가 지난 19일 오전 서울 서초동 KCC사옥에서 진행됐다.

이날 원자현은 '나인투식스' 기자간담회에 타이트한 핑크색 미니 원피스를 입고 참석했다. 특히 볼륨 넘치는 바디라인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나인투식스'는 연예인들이 실제 기업의 영업마케팅팀에 입사해 치열한 생존 경쟁을 벌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원자현 기자간담회 의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원자현 기자간담회 의상, 몸매 관리 어떻게하지?", "원자현 기자간담회 의상, 원피스 너무 짧은 듯"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오중, 김대희, 원자현, 송병철, 양세형, 박휘순의 대기업회사생활을 다룬 '나인투식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