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수 화보가 화제다.
배우 오연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아이리스2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오연수가 '하퍼스 바자' 코리아 5월호 화보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에 공개된 오연수 화보는 특유의 청초한 외모와 신비로운 분위기에 매니시하고 모던한 룩을 매치했고 여기에 제이에스티나의 백이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를 완성했다.
드라마 아이리스2에서 보여준 섬세하면서도 깊이 있는 표정 연기는 이번 화보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났는데 창백한 피부톤에 신비로운 스모키 아이, 비대칭 헤어 컷에 모던하면서 구조적인 의상이 완벽한 조화를 이뤘고 모델 못지 않은 환상적인 포즈는 촬영장에서 많은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오연수의 20대 못지않은 외모와 소탈하고 인간적인 매력은 화보 촬영 현장에 있는 많은 관계자들을 그녀의 팬으로 만들었다는 후문.
오연수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오연수 화보 너무 아름답다" "나이를 무색할 만큼 너무 예쁘다" "정말 20대 여배우들에게 뒤지지 않는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봄들 닮은 소프트한 컬러가 더해진 제이에스티나의 모던하고 시크한 백을 든 오연수의 패션 화보는 '하퍼스 바자'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커피 한 잔과 청년] '청년의 찾아오는 도시' 위한 대구시 정책은?
대구시 '재가노인돌봄통합' 반발 확산…전국 노인단체 공동성명·릴레이 1인 시위
홍준표 "제대로 된 공항 만들어야…군위 우보에 TK신공항 건설 방안도 검토"
홍준표 "TK신공항 SPC 설립 이외에 대구시 단독 추진도 검토 중"
이철우 지사 "대구경북신공항 입지 변경은 불가능"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