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오연수 화보 "앞태 뒤태 '반전' 애 엄마 맞아요?"…탄력 몸매에 '깜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오연수 화보가 화제다.

배우 오연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아이리스2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오연수가 '하퍼스 바자' 코리아 5월호 화보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에 공개된 오연수 화보는 특유의 청초한 외모와 신비로운 분위기에 매니시하고 모던한 룩을 매치했고 여기에 제이에스티나의 백이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를 완성했다.

드라마 아이리스2에서 보여준 섬세하면서도 깊이 있는 표정 연기는 이번 화보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났는데 창백한 피부톤에 신비로운 스모키 아이, 비대칭 헤어 컷에 모던하면서 구조적인 의상이 완벽한 조화를 이뤘고 모델 못지 않은 환상적인 포즈는 촬영장에서 많은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오연수의 20대 못지않은 외모와 소탈하고 인간적인 매력은 화보 촬영 현장에 있는 많은 관계자들을 그녀의 팬으로 만들었다는 후문.

오연수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오연수 화보 너무 아름답다" "나이를 무색할 만큼 너무 예쁘다" "정말 20대 여배우들에게 뒤지지 않는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봄들 닮은 소프트한 컬러가 더해진 제이에스티나의 모던하고 시크한 백을 든 오연수의 패션 화보는 '하퍼스 바자'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