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앤디 콤플렉스 "내 목소리 이상해…TV 채널 돌려버린다" 팬들 '의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앤디가 자신의 콤플렉스를 고백했다.

13일 방송예정인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신화는 특유의 입담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녹화에는 여자 목소리를 가진 20대 남성이 고민사연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주인공은 "여자 같은 목소리 때문에 애인에게 이별통보를 받았고, 심지어 취업을 하기도 어렵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MC는 게스트로 출연한 신화에게 "혹시 신화도 콤플렉스가 있냐"며 질문에 앤디는 "나도 고민 주인공처럼 목소리에 콤플렉스가 있다. TV에서 내 목소리가 들리면 민망해서 채널을 돌린다"며 고민을 털어놓아 놀라게 만들었다.

앤디 콤플렉스 이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앤디 콤플렉스 진짜 왜?" "앤디 목소리 좋은데 왜 콤플렉스를 가지는 거지" "앤디 콤플렉스 이유를 모르겠다" "본방 사수 해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화가 출연하는 '안녕하세요'는 13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시진핑 주석과의 셀카를 샤오미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며 한중 간 친밀감을 강조했다. 이 대통령은 베이징에...
지난해 말 한국의 외환보유액이 28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하여 4천280억5천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
대구도시철도 2호선 만촌역의 지하연결통로 및 출입구 신설 공사가 잇따른 지연으로 2027년 11월까지 미뤄지며 교통난이 심화되고 있으며, 공...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미국의 체포 작전으로 뉴욕 법정에 출석한 가운데, 그는 자신이 여전히 대통령이며 무죄라고 주장했다. 마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