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형식 화보 '아기병사' 진짜 사나이 매력이 철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형식 화보 '아기병사' 진짜 사나이 매력이 철철~

박형식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혜성처럼 등장해 요즘 가장 핫한 스타로 자리매김한 박형식의 화보,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11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음악방송과 예능은 물론 드라마와 뮤지컬까지 종횡무진하며 눈코 뜰새 없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그는 '진짜사나이'에 출연한 덕인지 체력이 늘어 고된 스케줄도 버틸 수 있는 것 같다며 웃어 보였다.

방송에서 보여지는 아기병사의 이미지와 비슷하게 집은 물론 그룹, 또 '진짜사나이'팀에서까지 막내를 맡고 있다는 박형식은 평소에도 애교가 많고 감정표현에 솔직한 편이라고.

또한 그는 이성을 볼 때 눈을 가장 눈 여겨 본다며 크더라도 싹 빨려 드는 매혹적인 눈이 좋다고 말했다.

하지만 지금은 연애할 때가 아닌 것 같다며 누군가 좋아하게 되도 그냥 친구로 지내야 될 것 같다는 그에게서 마냥 애교 많은 막내의 모습보다도 듬직한 남자로서의 모습이 느껴졌다.

11월 23일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리는 첫 단독 콘서트와 명수로 활약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박형식은 앞으로 더욱 성장해서 뭘 하든 보여줄게 많은 사람이 되고 싶다며 당찬 포부도 밝혔다.

그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