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상중 '황금무지개' 스태프에 빼빼로 선물, 훈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상중이 막대과자를 전 스태프에 선물, 닥친 한파 앞의 스태프들의 몸을 훈훈하게 녹였다.

11일 MBC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황금무지개'(극본:손영목, 연출:강대선 이재진, 제작:메이퀸픽쳐스)의 관계자 SNS에는 김상중의 캐리커처가 그려 진 막대과자 사진이 올라왔다.

김상중이 스태프들을 위해 부산 촬영 현장에서 미리 챙겨와 일일이 선물한 것으로 '빼빼로데이'라고 불리는 11일 스태프들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한 것.

비록 크지 않은 선물이었지만 현장에서 애쓰는 스태프들을 챙기는 김상중의 마음이 담겨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김상중은 '황금무지개'에서 버려진 일곱 아이들을 정으로 감싸고 자식으로 받아들여 사랑으로 키우는 한주 역할로 열연 중이며 '황금무지개'는 방송 2주차 까지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확고히 지키고 있다.

박원숙과 도지원, 조민기, 안내상, 지수원, 김혜은 등 연기파 중견배우들과 김유정, 오재무, 서영주, 송유정, 김동현, 안서현, 정윤석, 김태준, 최로운 등 아역들이 포진한 '황금무지개'는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