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라디오스타 최민수 김구라 불량식품 짓거리(?) 방송 중 욕설 무슨 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라디오스타 최민수 김구라 불량식품 짓거리(?) 방송 중 욕설 무슨 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최민수가 방송인 김구라를 비난하는 이들에게 독설을 가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이하 '라디오스타')에서 최민수는 "나는 지금도 김구라의 불량식품 짓거리를 싫어한다. 그런데 그냥 살아온 인생이 아니지 않냐. 어디다대고 판단질이냐. 짜증나게"라며 김구라를 비난하는 이들에게 욕설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그렇게 좋은 얘기에 욕을 하면 안 나가잖냐"라며 말했다.

그러자 최민수는 "기자간담회 때 기자들이 김구라에 대해 물어보기에 '당신들 불량식품 안 먹었어? 불량식품 맛있다 좋아라 해서 먹을 땐 언제고 이제 와서 안 먹은 척 하고 우리가 좋아했으면 좋아한 대로 좋아하면서 욕을 해야지 잣대를 움직여 평가하는 건 듣기 싫다'고 했다"고 솔직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라디오스타에서 최민수의 발언에 김구라는 "기사를 보고 힘이 돼서 '형님. 감사합니다'라는 문자를 보냈는데 '코미디는 비극이야'라는 답장이 왔다. 그리고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라는 문자를 또 보냈는데 그러고 나서 오늘 봤다"며 뒤늦은 사과를 전했다.

이를 들은 최민수는 "너 요즘 너무 나대더라"라고 독설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최민수' 방송 출연에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최민수, 진짜 제대로 일침이다", "라디오스타 최민수 의견에 동감. 좋아라 할때는 언제고 비난이야?", "라디오 스타 최민수, 정말 김구라에 대해 제대로 언급했네. 역시 짱" ,"라디오스타 최민수, 오랜만이네요.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시진핑 주석과의 셀카를 샤오미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며 한중 간 친밀감을 강조했다. 이 대통령은 베이징에...
지난해 말 한국의 외환보유액이 28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하여 4천280억5천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
대구도시철도 2호선 만촌역의 지하연결통로 및 출입구 신설 공사가 잇따른 지연으로 2027년 11월까지 미뤄지며 교통난이 심화되고 있으며, 공...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미국의 체포 작전으로 뉴욕 법정에 출석한 가운데, 그는 자신이 여전히 대통령이며 무죄라고 주장했다. 마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