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엑소 쇼타임 "루한‧카이‧수호 겨울 바다 동반 입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엑소 쇼타임'의 카이, 루한, 수호가 겨울 바다에 입수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의 인기 프로그램 '엑소 쇼타임'에서 엑소 멤버들은 겨울 바다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엑소 멤버들은 다양한 미니 게임을 진행해 바다에 입수할 벌칙자를 정했다. 루한은 '모래뺏기' 게임의 패자로, 카이는 '가위바위보' 게임의 패자로 입수가 당첨된 가운데 리더 수호는 동생들과 함께 입수 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가장 먼저 카이가 바다로 뛰어 들었고 이어 수호와 루한이 차례로 입수했다. 이를 본 백현은 "보니까 나도 입수하고 싶어지는데 안 들어갈 것"이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극했다.

엑소 쇼타임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엑소 너무너무 멋있네 정말", "엑소 쇼타임 본방사수!", "괜히 나도 겨울 바다 입수 해보고 싶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엑소 쇼타임'은 대세 아이돌 엑소(EXO)가 선보이는 첫 단독 리얼리티로 MBC에브리원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김인호 산림청장을 직권면직했고, 청와대는 고위직의 법령 위반 행위에 대해 엄중히 처리할 방침이...
롯데그룹 창업주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85세인 신 의장은 서울 신촌 세...
전북 김제에서 화재 감지기가 오작동으로 잘못 판단된 사건으로 80대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되었고, 소방관들은 경징계에 그쳤다. 한편, 거제에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