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엑소 쇼타임 "루한‧카이‧수호 겨울 바다 동반 입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엑소 쇼타임'의 카이, 루한, 수호가 겨울 바다에 입수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의 인기 프로그램 '엑소 쇼타임'에서 엑소 멤버들은 겨울 바다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엑소 멤버들은 다양한 미니 게임을 진행해 바다에 입수할 벌칙자를 정했다. 루한은 '모래뺏기' 게임의 패자로, 카이는 '가위바위보' 게임의 패자로 입수가 당첨된 가운데 리더 수호는 동생들과 함께 입수 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가장 먼저 카이가 바다로 뛰어 들었고 이어 수호와 루한이 차례로 입수했다. 이를 본 백현은 "보니까 나도 입수하고 싶어지는데 안 들어갈 것"이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극했다.

엑소 쇼타임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엑소 너무너무 멋있네 정말", "엑소 쇼타임 본방사수!", "괜히 나도 겨울 바다 입수 해보고 싶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엑소 쇼타임'은 대세 아이돌 엑소(EXO)가 선보이는 첫 단독 리얼리티로 MBC에브리원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이 국토 균형발전과 부산의 도약에 기여할 것이라며, 부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강조하고, 항만시설 확...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의 '한빛-나노'가 브라질 알칸타라 우주센터에서 이륙 후 기체 이상으로 지상에 낙하한 가운데, 올해 연말 공모주 시장...
가수 홍진영이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친분 의혹을 부인하며 불법 의료 서비스 제공 의혹을 받는 '주사이모' A씨와의 관계를 일축했다. 홍진영의 소속...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