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여객선 침몰 사건으로 온 국민이 비통함에 빠져있을 때 모델 허재혁이 욕조 잠수 사진을 올려 눈총을 받았다.
4월17일 허재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재밌는 놀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허재혁은 물이 가득한 욕조에 누워 숨을 참고 있다. 특히 진도 해상 여객선 침몰 사건의 시기와 상황이 맞물려 누리꾼들의 비판을 받았다.
이에 허재혁은 SNS를 통해 "서울에 올라온 지 3달이 채 안됐다. 현재 상수에서 살고 있는데 컴퓨터와 TV가 없다. 그래서 뉴스나 매스컴을 접할 기회가 거의 없었다"며 전했다.
이어 "목욕탕 물 안에 있는 사람 사진에 '재밌는 놀이'라고 글을 적었는데, 여객선 침몰 사건이 있었다는 걸 지금에서야 알게 됐다"고 덧붙여 해명했다.
모델 허재혁 잠수 사진 해명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요즘 어떤 시대인데 휴대폰 인터넷 기사를 안 볼 수가 있지?" "모델 허재혁 욕조 잠수 사진 해명글 보니 어이 없다" "모델 허재혁 욕조 잠수 사진 해명글 어이없어서 못 믿겠네요~" "진도 여객선 침몰 실종자들의 대한 모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