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트라이앵글' 임시완, '임캔디'로 변신 "외로워도 슬퍼도 양하는 안울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임시완 트위터
사진. 임시완 트위터

제국의아이들 임시완의 트윗이 화제다.

MBC '트라이앵글'에서 윤양하로 열연중인 임시완이 어제 16일 "외로워도 슬퍼도 양하는 안울어. 참고 참고 또 참지. 울긴 왜울어~~ㅠ"라는 멘션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서 임시완은 달달한 분위기를 풍기는 허영달&오정희 커플 옆에 쪼그리고 앉아 그들을 불쌍하게 응시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트라이앵글' 임시완 트위터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트라이앵글 임시완, 완전 귀여워" "트라이앵글 임시완, 진짜 사랑스럽다" "트라이앵글 임시완, 임캔디네요" "트라이앵글 임시완, 연기 잘보고 있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KBS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로 인정받은 임시완은 현재 MBC 에서 윤양하 역으로 열연중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의 사퇴로 보궐선거가 본격화되며 진성준 의원이 4개월 임기로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박정·백혜련·한병도 의원들...
강정훈(56) 제15대 iM뱅크 은행장이 31일 대구 수성구 본점에서 취임식을 갖고 '생산적 금융'과 '포용 금융', '소비자 보호'를 중심...
친족상도례 조항이 폐지되면서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이를 환영하며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했다. 이번 법 개정은 박수홍의 재산 ...
이란에서 경제난에 대한 불만으로 주민과 대학생들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