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희 화보
배우 이천희의 화보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2일 저녁 매니지먼트 숲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oopent)에는 "'부드러운 남자'의 이천희 배우가 무더운 도심 속으로 휴가를 떠났어요. 부드러운 미소에 날카로운 턱 선까지 '상남자'로 반전 모습 공개! 매력이 끝이 없네요!" 라는 글과 함께 최근 화보 촬영을 가진 이천희의 비하인드 컷들이 공개됐다.
무더운 여름날 진행 된 이번 촬영은 도시에서 휴가를 즐기는 콘셉트로 한강에서 휴식을 즐기는 이천희의 모습을 담았다. 사진 속 이천희는 그린 컬러의 니트를 입고 한강을 등지고 선 채 아련한 눈빛으로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기존의 이미지와는 다른 색다른 모습이다.
특히 이천희 하면 늘 밝은 미소로 해맑게 웃는 그의 모습을 떠올렸다면 이번 화보를 통해선 이천희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그는 굳게 다문 입술에 살짝 띤 미소와 날카로운 턱 선 딱 벌어진 어깨까지 숨겨 둔 남성미를 한껏 드러내고 있어 사진을 본 여성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 잡았다.
또한 이천희는 촬영 중 갑작스럽게 비가 내림에도 불구하고 스태프들을 안심시키며 중단하지 않고 오히려 촬영을 계속 즐기는 등 천진난만하게 눈웃음을 지어 보였다. 하지만 비가 그치지 않자 우산으로 촬영 소품으로 사용하는 센스를 발휘하며 무더위와 야외 촬영으로 지친 스태프들의 분위기를 한껏 업 시켰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천희, 날카로운 턱 선에 딱 벌어진 어깨까지 완전 상남자' '완전 반전 매력의 소유자! 너무 멋있다' '이천희의 매력의 끝은 도대체 어디? 너무 멋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천희는 영화 '개를 훔치는 가장 완벽한 방법' 촬영 중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