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레드벨벳 Be Natural 컴백, SES 히트곡 리메이크?…색다른 매력에 기대감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레드벨벳 Be Natural
레드벨벳 Be Natural

레드벨벳 Be Natural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이 'Be Natural'로 컴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3일 정오 레드벨벳(슬기, 아이린, 웬디, 조이)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e Natural'을 공개하고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을 밝혔다.

레드벨벳은 지난 8월 '행복(Happiness)'으로 데뷔해 컬러풀하고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으며 여름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어 이번에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성숙하고 매혹적인 무대로 변신, 색다른 모습을 예고해 올 가을 반전 매력을 가요계에 또 선사할 것을 전했다.

이번 'Be Natural'은 과거 걸그룹 원조 'S.E.S'의 히트곡을 새롭게 부른 곡으로, 멤버 슬기와 아이린이 데뷔 전 SM의 프리데뷔팀 'SMROOKIES'로 활동하며 선보였던 퍼포먼스를 레드벨벳의 색깔로 업그레이드, 한층 감각적이고 세련되게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레드벨벳 Be Natural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레드벨벳 Be Natural 컴백, 기대되네" "레드벨벳 Be Natural, SES 랑 어떻게 다를까?" "레드벨벳 Be Natural, 리메이크 곡이구나" "레드벨벳 Be Natural, 방송 기다릴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