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치어리더 박기량의 늘씬한 몸매와 유연함이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지석진, 조여정, 클라라, 박기량, 장수원이 출연한 '내가 최고 특집'을 담았다.
이날 박기량은 걸그룹 EXID의 '하니' 노래에 맞춰 상큼한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카라의 '맘마미아'에 노래에 섹시하고 흥겨운 골반댄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기량의 댄스를 지켜보던 '로봇' 장수원은 입가에 미소를 지었고, '즐.거.워.짐'이라는 방송 자막이 떠 시청자들로 하여금 배꼽을 잡게 했다.
MC들은 박기량에게 "평소 운동을 많이 하느냐"고 물었고, 박기량은 "일하는 것 자체가 운동이다"라고 답했다.
박기량은 "평소 연습도 많이 한다. 체성분 분석한 결과 체지방률이 10%가 안 나왔다. 9%대였다"고 밝혔다.
'해피투게더3' 박기량 댄스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3' 박기량 매력있다" "'해피투게더3' 박기량 댄스 대박" "'해피투게더3' 박기량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