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라디오스타' 이엘, 고혹적 폴댄스로 男心 저격! "제가 얼추 잘하더라구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라디오스타' 이엘, 고혹적 폴댄스로 男心 저격! "제가 얼추 잘하더라구요~"

'라디오스타' 이엘이 수준급 '폴댄스' 시범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화 '내부자들'에서 파격적인 노출로 시선을 끌었던 그는 폴과 한 몸이 된 듯한 부드러운 몸놀림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며 남심을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라고 전해졌다.

2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박소담-이해영 감독-이엘-조세호가 출연하는 '이 구역의 미친 자는 나야' 특집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엘은 "대세 신 스틸러로 급부상한 분입니다. 충무로의 미친 몸매, 배우 이엘"이라는 소개에 시원한 미소로 등장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는 후문.

특히 이엘은 "이엘 씨가 폴댄스를 하신다고"라는 말에 그는 "처음 배우게 된 건 작품 때문이었는데, 제가 얼추 잘하더라구요~"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의상까지 갈아입고 스튜디오의 중앙으로 자리해 수준급의 폴댄스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엘은 자신의 신체 중 가장 자신 있는 부위로 엉덩이를 꼽아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제일 자신 있는 부위가 엉덩이라고"라는 규현의 말에 그는 "가만히 서있어도 성이 나있어요"라고 밝히며 쿨하게 자리에서 일어나 자신의 뒤태를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만들기도.

한편 이엘은 얼마나 고혹적인 폴댄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멈추게 만들지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